부산가요~ㅋ

from sitcom diary 2009. 4. 17. 16:59
실로 오랫만의 부산나들이 입니다.
음...그러니까, 그게...언제가 마지막이었나 생각해보니...
작년 은실이랑 갔을 때..2008/06/11 - [파란만장생활] - 다녀왔어요! 인 거 같아요.

해운대에 묵을 생각인데, 지난 번 나비가 얘기한 그 바퀴들만 마주치지 않기를..ㅋ
기분좋으면 다 벗고 바다 한바퀴 뛰어야지....제가 돌아온 소식을 전하지 않으면..
경범죄로 잡혀간겁니다...아하하하하;

갈 때는 케텍스 동반석..끊고나서 카풀구하니 그날 바로 나가데요. 역시 100%
커플이라고 하던데, 손발오그라드는 애정행각만 안하면...
암튼, 올라올 때는 뱅기로~ 올라와 저녁에 개그프렌드이신 두분과 저녁을..
아 배꼽잡는 술자리가 될 거 같아서 심히 기대중 ㅋㅋㅋ

오늘, 마라톤 처자들을 만나는데 지난 번 약속을 못지킨 게 있어서 빵을 구웠어요.

호두가 작살로 씹히는...위에는 통째로 한개 크게 얹은 크림치즈 빵이에요.
이거 뚜레쥬르가면 파는 그 아이. 뭐 제꺼가 비쥬얼적으로 떨어지는지는 모르지만..정성은 더 들어간..
크림치즈 호두 담뿍...!!!! 쫄깃하구요...아하하하하.

크림치즈도 좀 남고, 단팥도 좀 남아서 같이 넣어서 구웠는데;
이거 생각외로 대박이네요.

서울에서 11시25분 케텍스타고 내려가는데, 부산 도착해 역앞에 계신분께..드리겠어연..
(어차피 아무도 안나오실 거 아니까 객기라도..ㅋㅋㅋㅋ)


'sitcom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가용이 아니걸랑요?  (22) 2009.05.12
090427  (37) 2009.04.27
부산가요~ㅋ  (35) 2009.04.17
지름신은 날 너무 좋아해;;  (45) 2009.04.13
090410  (32) 2009.04.10
벌레가 너무 싫어요;  (45) 2009.04.06


  1. BlogIcon tasha♡ 2009.04.17 17:01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오오오-
    부산여행... 부럽습니다다다다다-

    • BlogIcon 노센 센~ 2009.04.20 11:3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잘 다녀왔느니라..ㅋㅋ
      다음번은 제주야; 동반자도 구했센...
      그동안 사자 잘 보살펴주길 ㅋㅋ 제주도가면 타고다닐랴고~

  2. BlogIcon 루인 2009.04.17 17:5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천국에 가시는군요..
    저는 지난 주에 다녀왔다는... 에코님하한테 호텔 주변의 떡볶이 가게를 물어보세요..지난 번에 호텔 부근 그 곳에서 떡볶이 먹고 체크인 했다던데요..

    가실 때 인터넷 하실 거면 놋북(혹은 넷북)가져가세요. 짐은 되실지언정 케텍스 안에서야 종일권 티켓이 2천원인가 3천원인 거 같구요 호텔에 가시면 관계자분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디를 알려주실 겁니다.

    부산 다녀와서 이번 주 내내 부산 생각만 떠오르더라는...ㅠ.ㅠ

    • BlogIcon 노센 센~ 2009.04.20 11:3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아 미처 못물어보고 갔네요. 근데 제가 떡볶이를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닌지라..ㅋ 아이팟 들고가서 적재적소에서 활용 잘 했다는..ㅎ 놋북이 없어서 낭패 ㅋ 사실 그걸 들여다볼 시간이 없었어요. 마지막이 무척 다이나믹했거든요 ㅋㅋㅋ

  3. BlogIcon Fallen Angel 2009.04.17 17:5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지난달에 부산 댕겨온 1人.;;;

  4. BlogIcon 긍정의 힘 2009.04.17 18:36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오옷~+_+
    빵 너무너무 맛있어보여요!!
    침 줄줄줄~~~ㅋㅋ

    부산에 미리 도착해있으면 먹을수 있는겁니까?ㅋㅋ
    즐거운 여행 되셔용~^_^

    • BlogIcon 루인 2009.04.17 19:14  address  modify / delete

      부산에 가는 건 좀 그러니 서울역에서 기다려서 만나는 거 어떨까나요? ㅌㅌㅌ

    • BlogIcon 노센 센~ 2009.04.20 11:3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ㅎㅎㅎ 빵은 날개돋친듯이; 아이들에게 날아간;
      암튼 조만간 한번 더 구워야 싶은..
      긍정님의 맛난 레시피 은근 기대중이어요~!

  5. BlogIcon 데굴대굴 2009.04.17 21:2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이 오밤중에 이런 빵을 보여주시는건... 저보고 살 그만 빼라는 위협이신거죠? ㅠ.ㅠ

  6. BlogIcon 나비 2009.04.17 21:36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어서 오이소~~ㅋㅋㅋㅋ

  7. BlogIcon 디노 2009.04.18 04:0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와 부산가시는군요 부럽습니다.

  8. BlogIcon JUYONG PAPA 2009.04.18 14:32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바람 잘 쐬고 오세요!!!
    좋으시겠어요. ^^

    • BlogIcon 노센 센~ 2009.04.20 11:3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완전 잘 쐬고 돌아왔어요..아 너무 좋았어요~!
      날씨도 도와주는 듯 너무 쾌적했다는...쵸큼 안개가 껴있었으나 햇살작렬..
      오늘은 또 틈나는대로 블로그를 돌아다녀야 겠어요 ㅋ

  9. BlogIcon 안군 2009.04.18 21:56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요청하신 부산 해운대쪽 버스 노선도에용.
    -_-; 오즈로 접속해서 보세요

    http://kin.naver.com/detail/detail.php?d1id=8&dir_id=81005&eid=15+8arY6Tlmjx/q8U4gOpA+ET2ybErDM&qb=7Jew7ZmU66asIDE4MeuyiCDrsoTsiqQ=&enc=utf8&pid=fPFLEloi5U4ssZe4SU8sss--067625&sid=Semgz7yW6UkAAF0WFoo

    • BlogIcon 노센 센~ 2009.04.20 11:4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님은 정말...구세주~! ㅋㅋㅋ
      진짜 오즈를 같이 사용해서 전화하기 부담도 없고, 어찌나 친절한지 정말 연말에 표창장이라도 드려야 하는 걸까요? 그 밤에 딱 전화할 수 있는 사람이 안군님뿐이었어요. 일하는 중에서 친절하게 대답해주고 검색해주고 너무 고마워요! ㅎㅎㅎㅎ

  10. BlogIcon sisters 2009.04.19 12:1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쩝쩝쩝

  11. BlogIcon 의리 2009.04.19 18:08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무사히 다녀오세요.

  12. BlogIcon 리틀우주 2009.04.19 21:03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음음... 어떠셨어요??
    지금쯤은 다녀오셨을텐데~
    완전 즐거운 기운을 듬뿍 받아오셨길 기대기대합니당~~ ^^

    • BlogIcon 노센 센~ 2009.04.20 11:4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ㅇㅇ 완전 즐겁고 기쁜데; 일해야 하는 월욜이 찾아와 다시 우울해지는;;
      아놔..게다가 내 마음을 아는지 오늘 비까지 내려 ㅎ

  13. BlogIcon 소나기 2009.04.20 14:56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으.. 크림치즈...듬뿍...
    아 침고요..ㅎㅎ 고소한맛이 막 느껴진다는...
    파블로프의 개로 변신한 소나기..ㅋ

    • BlogIcon 노센 센~ 2009.04.22 17:0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ㅋㅋㅋ 아 부산간김에 드리고 올 걸 그랬나봐요~
      나중에 기회되면 한번 소포로...;
      여름이 되면 쉬어버릴지도 모르니 가을쯤에나;;;

  14. 괜찮아 2009.04.20 16:5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파라다이스의 사진을 보여주세요!!! ㅋㅋㅋ

  15. BlogIcon 마요비뚜 2009.04.20 17:0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언젠간 센님의 저 빵도 시식해보고 싶은데 말이죠...후훗
    아 저도 부산 오랫만에 놀러가고 싶습니다...2년전에 가본듯 한데..^^;

  16. BlogIcon bluewindy 2009.04.21 11:28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전 부산 한번도 못가봤는데;; 잘 놀다 오셨죠? ^^
    그나저나 저 센님댁 문앞에 있어요. 빵 주세요 ㅋㅋㅋ

  17. BlogIcon 환유 2009.04.24 03:11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이게 어딜봐서 떨어지는 비쥬얼입니까요-

|  1  |  ···  |  203  |  204  |  205  |  206  |  207  |  208  |  209  |  210  |  211  |  ···  |  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