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 수많은 일이 있었지만, 무엇보다도 너무 마음아픈 일이 벌어져 국민전체가 우울했습니다.
사무실에서도 내내 엄숙한 분위기..누구하나 구체적으로 말하지 못할만큼..
암튼 축처진...사무실 분위기에 밑에 애들도 우울해하는 것 같아서 같이 밥먹기로 했는데..
아래 아이중 하나가 곰씨네를 추천하면서..여기 힘내라 직딩셋트가 완전 완소라는겁니다.
우흐흐흐흐...퇴근하고 아이들이랑 같이 역삼동 곰씨네로 고고싱!!

강남역 1번출구로 나와서 국기원사거리까지 쭈우우우욱 걸어옵니다.
그리고 그 사거리에서 걸어오던 길에서 우회전 해서 쭉 내려가다보면..
목화웨딩문화원이 있어요...그 바로 앞에 크게...곰씨네가 있는데, 주차장 있어 완전 좋아요!
야외자리도 있고 안에 자리도 테이블이랑 방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좌석이 있는데..
갠적으로 신발벗는 걸 별로 안좋아해서..ㅋㅋ

힘내라직딩세트 중 고기삼총사! 우삼겹, 갈비살, 갈매기살..ㅋ 요 세개를 먹고..
나의 초이스 베스트를 하나 더 준다는 사실!! 갈비살로 시켰다지요..완전 살살 녹아요.

고기맛을 더욱 높여주는 완소 삼종..파절이, 무채, 동치미..완전 맛나요!!
이 아이들이랑 함께라면 고기는 몇 인분은 먹겠어요..(사실 고기가 맛나서..많이 먹겠지만)

지글지글 구운 고기3종을 총망라해보았어요. 특히 갈비살의 압박좀 느껴보시라고 특별히 압박샷으로..
이런 거 이웃님이신 환유님이 막 좋아하시더라구요....(ㅋㅋㅋㅋ)
아무튼..맛있게 게 눈 감추듯 고기들을 해치워 나갔습니다.
아 정말 곰씨네에서 직딩들에게 힘내라고 많은 부분을 배려하신 것 같아요!
와우...고기도 먹고 나중엔 김치말이국수, 소삼겹김치밥, 차돌백이된장밥으로 깔끔히 마무리하니..
고기론 부족했던 부분을 쌀이 딱 채워주니...이거 참 힘이 쭉쭉 나는 것이!!! ㅋㅋㅋ

아아 정말 맛나게 뽀지게 저렴한 가격으로 잘 먹었습니다..!! 음하하하하!!



'liv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형 Sm3 조카를 부탁해~  (23) 2009.06.19
기다리던..백종열손글씨 폰트..출시  (30) 2009.06.15
일요일 2X와 함께 테니스!!  (36) 2009.05.19
훈훈한 승호..We live On OZ  (17) 2009.05.13
엄마와 나를 이어주는 그 무엇?  (34) 2009.0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