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왔습니다~!

from sitcom diary 2009. 1. 16. 02:06

일본에서 8시반비행기를 타고 11시10분쯤 내리고..공항에서 나와 집에도착하니 12시반
짐정리 잠시 하고 뭐 살짝..한거 같은데 어느새 1시 넘고...ㅡㅡ;;;

살인적인 엔고현상에; 정말 좌절 그 자체;
이틀은 시골에 있었고, 오늘은 동경에 있었지만..시간이 좀 촉박하기도 했고..
다만! 거기가서 즐봉이 홍보는 좀 하고온..
우연히 저희 가이드 하신 분이 여기 회원 가입을 하셨다가 제가 이 여행간다는 글을 보신 거 같아요.
그래서 저녁에 잠시 맥주 한 잔 하면서 많이들 오시라고는 얘기했습니다.

암튼 사진은..꽤 많이 찍었습니다.
저질 앞발이라..사진이 많이 저질이지만 원하시면 여행기 올립니다.
온천에서 이틀을 해서 피부가 좀 좋아졌다 생각했는데 서울도착하는 순간 바로 제 자리로;;;

잘생긴 남자는.....츠키지시장에서 볶은콩 팔던 총각 한 명 정도? ㅡㅡ;;;
뭐.....그랬습니다.
하지만 하나 편한거는 말을 할 줄 아니 듣는 것도 편하고 돌아다니기 편하더라구요.
히코에 제면소에서 먹은 우동이 생각나는군요....ㅠ

선물은 못사왔습니다. 이해해 주세요..

일본음식이 입에 안맞을지도 모른다 생각은 했지만;; 그냥 갔는데;
너무 잘 먹어서 살만 디룩...아오; 하지만 다시 한국으로 오니 김치가 먹고싶은 ㅋㅋ



'sitcom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에서 날아온 선물..  (30) 2009.01.21
진상들은 꼭 그런다.  (23) 2009.01.18
다녀왔습니다~!  (34) 2009.01.16
다녀오겠습니다!  (24) 2009.01.12
정말 짜증나 죽겠네;  (33) 2009.01.09
일본에 갑니다요..ㅋ  (26) 2009.01.07


  1. BlogIcon 의리 2009.01.16 05:0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좋으셨겠습니다. 외국어를 할 줄 아신다니 부럽기 그지 없습니다.

  2. BlogIcon 딸기뿡이 2009.01.16 05:51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느무 빨리 오신 거 아닙니까? 흐흐흐흐흐~ 더 놀다 오시지 히히히히~

  3. BlogIcon Super:H 2009.01.16 08:37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무엇보다도 먹을거리가 많았을 거라는 생각에 군침부터.. --;
    악 여행 다녀오신 거 부러워요- ㅠㅠ

  4. BlogIcon seevaa 2009.01.16 12:0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쏟아진다는 남자는 어디가고;;; 그래도 재밌게 다녀온신거 같군요~
    몇일동안 엄청 춥던데, 일본은 안 춥던가요?

    • BlogIcon 노센 센~ 2009.01.19 16:1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응 제주도 같은 곳이라 전혀 춥지않은..
      난 후드티에 목도리 하나도 돌아댕겼다오..
      당신도 알잖소..나의 추위에 대한 대처에 대해서는;;

  5. BlogIcon 빛이드는창 2009.01.16 13:31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일본음식이 다 입에 맞으셨나봐요...성격이 좋으시나봅니다.^^

    • BlogIcon 노센 센~ 2009.01.19 16:2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뭐 그렇다기보다는 그냥 함 먹어보잔 생각이죠.
      전 전형적인 한국입맛인데요..뭐랄까 거부없이..
      한번 받아들여보자하니 다 먹어지더라구요..ㅋ
      그래도 못 먹는 거 한 두개 있긴했어요..비린내나는 건 전혀 입에 못대겠더라는..

  6. BlogIcon tasha♡ 2009.01.16 14:22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볶은콩 팔던 총각이 궁금합니다. ㅎㅎ

  7. BlogIcon 알비 2009.01.16 14:4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아.. 맛있겠네요..

    • BlogIcon 노센 센~ 2009.01.19 16:2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저 우동은 제가 여태까지 살면서 먹어본 우동중 단연 최고입니다.
      아마도 못잊을 거 같아요..본토에서의 우동..것도 수타이니 더더욱요.

  8. BlogIcon 라면한그릇 2009.01.16 15:32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일본은 다니기 좋았던거 같은데? 한창 추울때 나름 따뜻한곳으로 잘 갔다왔네~~

    • BlogIcon 노센 센~ 2009.01.19 16:2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응 다니기 너무 좋더이다.
      특히..화장실이 너무 맘에 들어서 호감100%
      거리가 너무 깨끗해서 반하고...
      담엔 동경으로 여행가서 동경 곳곳을 후벼파야겠소..

  9. BlogIcon Fallen Angel 2009.01.16 18:3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무사귀환을 환영해요... *.*

    • BlogIcon 노센 센~ 2009.01.19 16:2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감사합니다..ㅋ 돌아오니 엔젤님의 댓글이 반겨주시네요.
      이번주도 후루룩 지나가 버릴 듯 하네요..
      어느새 중순인데; 구정까지 오고 말이죠.

  10. BlogIcon MindEater™ 2009.01.16 21:0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한참 추울때 잘 다녀오신듯 해요..음..일본도 추웠을라나요?? ㅎㅎ

  11. BlogIcon NanaYJ 2009.01.17 23:3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얼른 사진 쎄워주셈...ㅎㅎㅎ
    왕 기대중!!!
    저 한장의 사진속에 빛나는 우동의 면발을 보라!!

    • BlogIcon 노센 센~ 2009.01.19 16:2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언니 최고로 반죽을 잘한 우동의 면 안에는 십자성이 있다고 하더라.
      나 히코에제면소에서 먹은 수타우동에서 그 십자성을 보았다오..
      그말이 생각나 잘라서 보았는데..십자성이 노르스름하게 보이더라구..
      히코에제면소의 면은 정말 최고..시누호도오이시깟따요..잇쇼와스레나이노

  12. BlogIcon Evelina 2009.01.17 23:5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동 사진 넘 예뻐요. 그나저나 우동에 국물이 안보이는데, 스타일이 좀 다른 건가봐요?
    그나저나 진짜 금토 더 놀다오시지...아쉽겠다는..

    • BlogIcon 노센 센~ 2009.01.19 16:30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국물을 담고 저 궁극의 야채튀김을 얹으면 저 아이가 국물을 스르릅..
      저 야채튀김은 어찌나 맛있는지..녹아요녹아..비법을 배우고 싶을정도..
      히코에제면소 우동은ㅠㅠ 넘넘 맛있었어요.

  13. BlogIcon Heritz 2009.01.18 00:18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왕 맛있어보여요!
    저는 모 주간지의 일본 이와테현 스키,보드 체험에 응모했는데
    20명 뽑는 1차에는 통과했으나, 사진면접에서 떨어진ㅠㅠ

    • BlogIcon 노센 센~ 2009.01.19 16:3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일본의 슬로프도 장난아니던데..스키탈만하다고 하더라궁..
      암튼 아쉬운 마음으로 하이원이라도 다녀오게..얘기들어보니 끝내준다던데..

  14. BlogIcon ludensk 2009.01.18 14:19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사진 많이 찍으셨다면서 하나만 올려놓으시다니...ㅠ

  15. BlogIcon 안군 2009.01.18 19:09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언능 후기 올려주시와요.
    - ㅅ-) 일본가고 싶은데 못간 한 후기라도 보면서 대리만족 하앍하앍.

    진짜 겨울 코미케는 꼭 가보고 싶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

    • BlogIcon 노센 센~ 2009.01.19 16:3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후후후 후기올리면서 먹는 거 올리면 부러워 죽을지도 모르는데?
      ㅋㅋㅋㅋㅋ 암튼 저 없는 한국을 잘 지키신거 같군요 ㅋㅋ

  16. BlogIcon bluewindy 2009.01.19 16:2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잘 다녀오셨군요!!! 우동 맛나 보입니다.
    사진 기대할게요~

  17. BlogIcon 데굴대굴 2009.01.23 15:1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올때 손이 무거워야 한다고 바로 앞에 썼는데.. 결국 배신을..ㅠ.ㅠ

|  1  |  ···  |  253  |  254  |  255  |  256  |  257  |  258  |  259  |  260  |  261  |  ···  |  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