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빌립구매.
아빠의 올해 소원중 하나였던 PMP..디자인을 미리 알아보려고 아침 11시에 만나서 보러 갔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아빠가 아이스테이션 디자인은 맘에 들어하지 않을거라고 예상했고, 아는 애가 추천한 맥시안도 역시..코원도 마찬가지고..어차피 보는 눈은 비슷해서인지 모르지만 암튼 저도 마음에 둔 게 빌립x5 정준이오빠랑 아히릿스추천..예상하기에 분명히 흰색일것이라고 마음먹고 가서인지 아빠가 그걸 골라내도 놀라지 않은..다만, 그 구매하는 곳에 스탠다드형 60기가 화이트가 없었던 것이 좀 안타까운..근데 거기 사장님 말이 스탠다드형 60기가짜리는 화이트로 안나온다고? 하더라구요. 헐..;;; 그말 듣고 검은색 샀으면 울아빠 거품무셨을듯..

"사장님 그렇게 디자인과 색상이 중요합니까?"
"응..화이트없으면 안살래, 됐어..안사"

냉정하신 복자씨...20분동안 물어볼 거 다 물어보고 막 만져보고 다 하시더니; 화이트없다니까 바로 눈빛이 달라지시면서 그럼 필요없어..모드 ㅋ 바로 돌아서 나오시면서 화이트나올때까지 보류하시자는 겁니다. 암튼 아빠의 허락이 떨어지지 않으면 어차피 살 수 없는것이라 포기하고 나왔죠.

암튼, 그리고 집에 돌아와서 친구에게 징징댔더니..잠시 검색 후 바로 60기가 화이트모델을 찾아주더라는 사실 저도 본사사이트가서 확인해보니 있더라구요..안나온다던 화이트 스탠다드형이 60기가로; 참내; 아니 그럼 그 분은 왜 없다고 사람을 물먹였는지 잘 모르겠는...정가가 489,000원입니다. 암튼 친구가 알려준 다른데서 좀 할인받아서 469,000원에 구입; 예산을 60정도로 잡았었는데...그래도 10만정도 남았지만, 후에 악세사리 구매할 생각하면 뭐 그게 그거군요..암튼..샀습니다.

빌립사이트 X5 화이트 60기가 보러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휴지셋트구매
그리곤 이것 저것 보다가 갑자기 지마켓에 들어갔는데..이제 휴지가 다 떨어질 때가 되서..작년엔가 샀던 휴지셋트가 생각나서 가서 검색했는데 작년에 샀던 게 바로 이겁니다. 주소가 길어서 아래처럼 링크했으니 눌러서 보러가세요.

두루마리화장지 세트 보러가기

옆에 이미지 보시는 것처럼 두루마리화장지 30미터 24롤짜리 두팩이랑, 각티슈랑, 키친타올 이렇게 셋트인데 이 두루마리는 2겹이 아니고 3겹짜리에요. 그래서 30미터기는 하지만 실제적으로 화장지가 두껍기때문에 50미터를 쓰는거랑 크게 차이가 없어요. 그리고 저는 비데를 사용중이기때문에 그런건지는 몰라도 이거 사서 1년정도 사용하고 있구요. 두루마리 화장지의 종류는 천차만별이고 가격차도 완전 엄청나게 다르다는 거 알고 계시죠? 암튼 이 두루마리는 저렴한 편은 아니고 좀 가격이 센 편이구요. 암튼 대한펄프에서 나온 종이가 좀 다른 회사에 비해서 비싸기는해요. 암턴간 아마도 한 팩에 15,000원정도 할거구요..그래서 저 두개를 합한게 아마 한 30,000원정도일건데 저기에 각티슈랑 키친타올이 셋트로 같이오고 가격은 29,800원입니다. 이거 근데 집들이 선물로도 은근히 짱이라는 필요한 게 다 들어있어서..우흐..자취생의 마음; 근데 3겹화장지..이거 은근히 부드럽고 아주 좋아요..그리고 두꺼워서 많이 사용안해도 됩니다.



피죤구매
아 이거 뭐 쓰다보니...결혼한 아줌마같은 생각이 들긴 하는데, 저는 자취생이고..암튼 혼자 살고 있고 나름 살림? 아닌 살림도 하고 있다보니..이런 것들을 직접 구매해야하고 뭐 그렇다보니 이렇다면서 장황하게 변명을 늘어놓는...;;; 암튼간요. 피죤을 혹시 구매하실 분이라면 아래 유알엘을 참조하세요.
http://gen.gmarket.co.kr/challenge/neo_goods/html_goods/goods_150027999.asp?goodscode=150027999
암턴간 섬유유연제를 이거 안 쓸 수도 없고..뭐 그런데 파격가에 나온지라 혼자 와 와..거리며 사고 있었다는..아마도 1년간은 섬유유연제를 또 살 일은 없을 거 같은 생각이 드는..꼭 쿠폰할인 눌러서 할인받아서 사시는 거 잊지마시라는..덩달아 다른 사람도 자극하고 있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외에도 많은 것을 구매했으나 너무 시시콜콜해서 생략;(이미 시시콜콜해;;)
생각해보니 자쥐한지도 오래인지라 별로 나에게는 새로울 것도 없는 일이지만;;
남들이 생각할 때는 좀 웃길 거 같다는 생각이 잠시;
그래서 생각난 옆 그림이라고 해야하나? ㅋ

BGM // Melle - Built to Last
멜로릭팝계 기대주라는데 은근 이 노래 좀 좋네요.
나 요즘 이상하게 못알아드는 영어노래만 듣고 있는...아학 영어공부할래;;;
꼭 공부못하는 애들은 학교다 마치고 나면 공부하겠다고하는;;;;
역시; 전 훌륭한 사람이 되긴 글렀다는 ㅠㅠ;;;;





'sitcom dia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영올림픽이 아니잖아?  (22) 2008.08.14
올림픽 얘기..  (32) 2008.08.11
그래, 그분이 오신거야;;; 지름신강림  (26) 2008.08.10
080808  (31) 2008.08.08
이런 남자에 약해요..  (110) 2008.08.04
나이를 먹는다는 것  (37) 2008.08.01


  1. BlogIcon 데굴대굴 2008.08.10 10:3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지름 축하드립니다.

  2. BlogIcon 딸기뿡이 2008.08.10 10:58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오우 비싸다................. 웬만한 저가의 서브 노트북 가격이랑 맞먹네.
    언니 아무튼 이번에 사드렸으니 한동안은 지를 일 없이 잠잠하겠네. 아버진 좋으시겠다아~
    하얀색을 좋아하는구나. 오우 역시! 라는 말만! 흐흐.
    아놔, 저 센치합니다 저 짤방............... 광년이 저리가라인데요 쿨럭쿨럭 크크크크크크-
    진짜 더운 여름에는 저거 좋아요? 오호, 근데 나........... 여름의 막바지에 하게 되면 한 번 써보겠어요.
    지름신 강림 이 포스트는... 널리 널리 알려 함께 지르게 만드는 '물귀신 작전'인듯 -_-

    • BlogIcon 노센 센~ 2008.08.10 12:32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안그래도 내 친구가 서브놋북 40만원이면 구해줄 수 있다면서 그걸 사라더군..근데 내가 쓸게 아니고 아빠가 쓸거라고 하니 어쩔 수 없다는 반응;; 뭐 아빠가 컴터사용까지 자유자재로 하시면 좋지만 그래도 그 나이에 이런 제품이라도 잘 다루는게 어딘가 싶은..그리고 디자인이랑 칼라 따지시는 것 봐;;절대 예삿분은 아니라고..헐..

      플레이텍스 내가 써본 중에 가장 괜찮은 아이야..그리고 나는 그냥 일반형은 권장하고 싶지 않은..암튼 이 포스트는 널리 지름신님을 권장하는 포스트라는 ㅋㅋ

  3. BlogIcon 베쯔니 2008.08.10 11:54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마침 휴지가 떨어졌는데
    갖고 싶네요~~

  4. BlogIcon 나비 2008.08.10 11:55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여자만 보라길래 봤더니 플레이텍스...;; 탐폰은 어디 갈때나 많은 움직임(?) 필요할때 좋은 것 같음.
    다만 꽤 많은 분들이 거부감이 다소 있다보니...ㅎㅎ

  5. BlogIcon 마키♡ 2008.08.10 12:3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지름 축하드려요~~저도 이번에 큰맘먹고 이어폰을..ㅎㅎ
    근데 영상이나 mp3이런거만 쓰실 거면 MAXIAN걸 추천해드리고 싶군요..
    160G가 29원대로 알고 있습니다.ㅋㅋ
    저도 기회되면 PMP나 찾아봐야 겠네요^^
    글구 최민호 선수 정말 자랑스럽다는..

    • BlogIcon 노센 센~ 2008.08.10 12:3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맥시안은 아빠에게 권해보았으니 까였습니다.
      어제 모델이란 모델은 전부 보았는데..저도 갠적으로 맥시안이 저렴하단건 알지만요.
      안에 UI디자인도 다 보시는 분이 우리 아빠라서..맥시안은 뭐 모양안따지고..
      딱 기능만 생각해서 사면 최적의 모델인 건 맞는데..저도 그닥 맘에는 안들더라구요.

  6. BlogIcon Spero spera 2008.08.10 13:1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ㄷㄷㄷ 지름신은 인간의 힘으로 어떻게 할 수가 없어요..

  7. BlogIcon 대영 2008.08.10 14:01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예전엔 pmp가 너무 갖고싶고 멋져보였는데
    요즘은 mp3p가 워낙 잘 나오다보니. 비교적 관심이..ㅎㅎ;

    • BlogIcon 노센 센~ 2008.08.10 21:03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뭐 너의 mp3좋은 거잖아.
      난 사실 영상보고 이런거는 필요없고 음악만 있으면 돼.
      그리고 그런걸 보고 앉아있는 걸 그닥 좋아하지도 않고;;

  8. BlogIcon Fallen Angel 2008.08.10 14:1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여자만 보라는거 더 궁금하잖습니까...;;;;;;;;;;; 남자는 호기심이 강한 동물이라구염...;;;;

    • BlogIcon 노센 센~ 2008.08.10 21:04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보셨으면 이제 잘 알아두세요.
      지금;; 연인이 있으셨던가요? 암튼 남자가 저런 것도 잘 알아야 좋아요.
      후에; 사귈사람에게도 잘 챙겨줄 수 있구요..ㅎ

  9. BlogIcon IRis. 2008.08.10 19:31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호호호...
    언니포스팅에 내이름이 나온다는 이런 영광스런일이;; ^0^)/
    감사해요~ㅋㅋ

    아~ 휴지도 구입하셨구랴~ 피존만 산줄 알았는데-
    우리집도 비데를 쓰는터라 휴지가 다른집에 비해 적게쓰이긴 한데~
    또 없으면 불편한;; 그게 그렇더라구~

    후~ 덥다;;
    플레이텍스가 먼지 또 검색을 해보았다는~
    탐폰종류는 해보지도 ㅇ낳았고 몸에 안좋다는 얘길 들어서 인지;;
    꺼려지더라구~~
    그래도 여름날에 그 찝찝함을 해결해 줄수 있는거라면....;ㅁ;
    헤헤- (이 우유부단)

    지금 머해요??
    주말 잘 보내고있으려나?? ^^

    • BlogIcon 노센 센~ 2008.08.10 21:06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휴지를 안쓸 수는 없는거지..아무리 비데사용을해도;;;
      암튼..3겹휴지 정말 원츄라는..
      탐폰이 사람에따라 다 다르겠지만 어떤게 몸에 안좋은지는 잘 모르겠는..
      내가 생각하기에 일반형도 그닥 몸에 좋아보이진 않는데;
      플레이텍스가 다른 제품에 비해 좀 비싸지만 인터넷에서 구매하면 싸게살 수 있다.
      난 일단 찝찝하지 않아서 너무 좋은데 ㅋ

  10. BlogIcon 고기 2008.08.10 22:35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최민호 헉헉. 안되니까 그냥 집어 던저버린 느낌(....ㄷㄷㄷ)
    빌립 축하드려요 ㅋ

    • BlogIcon 노센 센~ 2008.08.11 11:4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한판승으로 이겨서 올라오는 거 봤는데;;다 한판승인데..파이셔가 제일 긴장되는 상대였으니..결승전에서 만난데 의미가 깊었을듯..그래서 기쁜마음에 던져버린 거 같은...응???? ㅋㅋㅋㅋ

  11. BlogIcon ludensk 2008.08.11 01:38 신고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우와+_+ 저도 PMP 사고싶다는ㅠㅠ

  12. BlogIcon 아사타 2008.08.11 11:17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ㄷㄷㄷ 지름 축하드립니다.
    요즘 돈이 궁해서 지르고는 싶어도.. 크응.....

  13. 신용 2008.08.11 16:40  address  modify / delete  reply

    드디어 PMP를 구입하셨고나... 아브지가 넘 좋아하실듯. ^^

|  1  |  ···  |  371  |  372  |  373  |  374  |  375  |  376  |  377  |  378  |  379  |  ···  |  709  |